- 프로그램 설명
이제 컴퓨터 바탕화면에도 자신의 개성을 나타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새로 오픈한 달통은 바탕화면에서 쓸 수 있는 맵시 있는 위젯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정보를 찾고, 힘들게 보조프로그램의 계산기를 꺼내지 않아도 됩니다. 대신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템을 통해 한 번에 cpu 사용량을 체크하고, 날짜와 시간까지 확인합니다. 시계에서부터 액자, 달력, 휴지통, 심심풀이 장난감까지 아이템도 다양합니다.
기존에 제공되던 밋밋한 위젯과는 달리 달통은 디자인을 대폭 강화하여 보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장난감 모형을 닮은 시계에서부터, 큐빅이 가득 박힌 명품시계까지, 진짜와 분간하기 힘들 정도로 정교합니다.
액자의 경우도, 한 폴더의 사진을 끌어다 놓으면 자동 슬라이드가 실행됩니다. 폴더에 원하는 사진만 넣어두면 되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편리합니다. 계산기도 재밌는 모형이나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합니다. 매일 계산기를 달고 살아야 하는 회계관리 오피스 맨이라면 생활이 조금은 즐거워지지 않을까요?
특히 이 아이템들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색감, 투명도 조절 등이 가능한 점을 눈여겨 볼만합니다. 다양한 모양과 컬러로 기성품을 나만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